본문 바로가기
연예소식

배우 이하늬 임신. 결혼발표 한달만에 2세 소식?

by 탄이슈 2022. 1. 18.

지난달 비연예인과의 깜짝 결혼 발표를 했던 배우 이하늬가 돌연 임신 소식을 전했네요.

 

16일 이하늬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이하늬 배우에게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현재 임신 4개월차에 접어들었고, 6월 출산 예정입니다. 산모와 태아의 안정을 위해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이하늬 배우와 태어날 아이에게도 따뜻한 축하와 축복 부탁드립니다. "고 밝혔습니다. 

 

사진출처: 이하늬 인스타그램

 

 

배우 이하늬는 지난해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난 2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2021년 12월 부부의 연을 맺은 사실을 발표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깜짝 소식을 전했는데요. 오랜기간 연애를 해온 배우 윤계상씨와 공식 결별 후 여러가지 소문과 기사에 힘들었을 이하늬씨에게 새로운 사랑이 찾아온것에 대해, 수많은 네티즌들은 이하늬씨에게 축하를 보냈었죠. 그런데 결혼 발표 후 한달여만에 2세 소식을 전한것인데요! 놀라운과 기쁨이 넘치는 소식이 되었습니다.

 

배우 이하늬는 SNS를 통해 "축하와 격려 해주신 많은 분들 감사합니다! 좋은 연기와 활동으로 그 사랑에 보답하며 살겠습니다ㅜㅜ♡"라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임신 4개월차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배우로써 활동에 전념하고 있는 모습인것을 알수 있습니다. 

 

한편 결혼과 임신으로 겹겹상 소식을 전한 이하늬씨는 차기작으로 영화 ‘외계+인’과 ‘죽여주는 로맨스’, ‘유령’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하네요~ 이하늬씨가 영화 극한직업 이후 드라마 원더우먼 등 각종 작품활동도 좋은 결과를 거두고 있었는데 이렇게 결혼 및 임신소식까지 듣게 되니 기쁜마음에 축하드리게 되네요. 이하늬씨는 1983년생으로 40세에 아기를 갖게 되었는데요. 임신기간동안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소속사 및 가족들의 배려가 필요할것 같아요.

이하늬씨 임신 축하드려요~~!!

댓글